본문 바로가기
절약 꿀팁

셀폰요금 이거 실화?!(국제전화 포함 무제한 월 $11 )

by 프로 절약러 미라클 맘♡ 2019. 11. 9.
안녕하세요 미라클 맘입니다^^
뉴욕은 어제부터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여러분, 요즘 셀폰 요금 얼마씩 내고 계세요?
이번에  Ultra Mobile에서 괜찮은 셀폰 요금딜이 나와서 공유합니다~

우선 이 회사가 어떤 곳인지 알아 봐야죠?
1. 이 회사는 T-mobile 통신망을 사용합니다.
2. 80개국+ 국제전화 무제한 사용
3. Mint Mobile 자매회사

전 가족들이랑은 카톡으로 통화 하니 상관 없었는데, 카톡 없으신 시아버님이나 관공소에 전화 해야 되는일이 있을때 불편 했거든요.

근데 한국으로 무제한 통화 할수 있다니!!
완전 땡큐 네요 😆ㅎㅎ

원래  요금제는 데이타에 따라 월
1기가 $14
3기가 $22
6기가 $25
무제한$40

입니다. 근데 3기가 짜리 플랜 3개월, 6개월 선불시 +3개월, +6개월의 프로 모션을 주는 거죠

그래서 3기가 6개월을 선택 하면 , 그 가격으로 12개월 사용이 가능합니다 ㅎㅎ

할인 혜택을 극대화 하기 위해 오른쪽 동그라미 안에 있는 6개월 플랜을 선택 했습니다.

뭐임?! 토탈이 $126이 아니였어??
아 세금... 그쵸.. 모든 서비스엔 세금이 붙죠..ㅠㅠ

하지만 포기는 일러요!
더 할인 받는 방법이  있어요!!
할인코드 ultra 쓰시면 추가 할인 되요
(11/23 현재 expired 됐네요ㅠ)

자 그럼 할인 받은 최종 금액!!

쨔쟌~ $116.39 되겠습니다.
6개월+6개월해서 12개월이에요 ㅎㅎ

가격이 넘나 훌륭 하네요..
국제전화도 되는 무제한 요금제가 한달 10불도 안되다니.😆😆😆

추천 링크에요. 나중에 리뉴 하실때 $10 크레딧 받으실수 있어요!^^
http://fbuy.me/n8sX6


근데!  주의 사항이 있어요~~~

1.신규 가입자프로모션 해당 됩니다
2. T mobile 통신망(T mobile, Metro pcs by t mobile, Mint mobile) 사용자는 +6개월 못 받습니다.


실은 제가 쓰려고 6개월짜리 샀는데, 전 지금 t mobile 통신망을 쓰는 메트로 pcs라 프로모션에 해당이 안 된대요 ㅠㅠ

그래서 그냥 6개월 $116.39로 해야할듯요
그래도 지금 통신사 2기가 플랜 $30/월 보다는 훨 싸고, 한국 무제한도 된다니 만족입니다.👍

개통은 오더일기준, 45일이내에 하면 되구요. 만약 자기가 생각한거랑 다르다, 환불 받고 싶다 하시면 오더일 10일이내에 환불신청 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 주시구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