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절약 꿀팁

묻고, 더블로 가~!(6개월+6개월 ,월$9.7 한국국제전화도 무제한 공짜! )

by 프로 절약러 미라클 맘♡ 2019. 11. 24.

안녕하세요~
미라클 맘 입니다^^

지난번에 제가 울트라 요금제 프로모션이 나와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 6개월 선불 플랜 구매시, 6개월 추가무료 =12개월 사용!
(못 보신분은 참고해 주시구요  )






주문하고 며칠후에 심카드가 왔어요~

전 T-mobile 망을 사용하고 있어 프로모션 해당이 안되서 아쉬워 하던차라, 남편걸로 한번 시도해 봤어요.

저희 남편은  Totalwireless 통신사를 이용중이였어요(월 23불+데이터는 5기가 $10씩 따로 구매. 비싸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 준비 과정
1. 해당 통신사에 연락해서 폰 언락(iphone 사용시, 1년이상 통신사에 있었으면 언락 요청가능)
이때 핀 넘버도 미리 물어보기.
2.어카운트 넘버, 핀 넘버 확보
(어카운트 넘버는 IMEI 넘버에요. 셋팅-일반- 정보에도 나와 있어요)

언락 요청 하고 이틀정도 있으면 풀립니다.
전화 상담한 테크니션이 결과가 이메일로 온다고 했는데 안 오더라구..에잇 😂

그래서  구글에서 iphone unlock check 라고 검색해서 제일 먼저 나오는 사이트 들어가서 확인 했어요
그럼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중간에 빨간색 동그라미 보이시죠? Clean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혹시 이렇게 안 나오면 통신사에 연락해서 언락 요청 다시 해야 할거에요.)






*개통하기
자, 통신사 요금내기 1일전에 이동 해요
번호 이동 하시려면 번호가  살아 있어야 되거든요,그리고 하루라도 통신비도 아끼구요 ㅎㅎㅎ

1.새로운 심카드를 넣어줍니다
2. https://my.ultramobile.com/activation
3.링크 들어가서 오렌지 심카드 선택, 카드 뒷면 오른쪽 위에 Activation code 입력.
4.현재 폰넘버, 통신사,어카운트 넘버,핀넘버 입력

하고 나니

바로

이동 됐다고 나오더라구요.
너무 신속하게 이동돼서 좀 놀랐습니다 😆ㅋㅋ






그리고 문자가 한통 와요

언제 연락이 오려나 했는데
11/12일에 개통하고, 오늘 11/23에 연락이 왔어요. 프로모션에 해당이 된다네요! 얏호😆😆

전 당시 할인 코드로 할인 받아서 토탈 $116.39 냈구요.  12개월 사용하니  월 $9.69!
무제한 전화+문자+3G 데이터+ 공짜국제전화까지!
가격 넘 좋지 않나요?😆ㅎㅎㅎ

이걸로 내년 11월까지는 통신비 걱정 없네요!






열흘동안 한국에도 무료 국제전화 했어요!
카톡은 통화중 움직이면 와이파이 수신이 좀 왔다갔다  해서 통화 음질이 안 좋기도 해서요. 이걸로 엄마랑 통화하니 세상 좋네요! 지마켓에 문의 할것도 있어서 1566번호로 전화 연결도 됐구요 ㅎㅎㅎ


국제전화 걸기는  01182폰넘버 입니다.쉽쥬?




홈페이지 가보니 아직 6개월+6개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네요

그럼 다들 절약해서 부자 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꾸욱~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