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절약 꿀팁

생필품 저렴하게 사는 방법!(feat. walgreens)

by 프로 절약러 미라클 맘♡ 2022. 9. 28.

안녕하세요
미라클 맘 입니다


주변을 둘러보면 체인 약국이 참 많아요
CVS, Walgreens, Riteaid ...
저는 그중에서 주로 Walgreens 를 갑니다
이유는 리워드 프로그램이 괜찮아서 인데요


구매 금액의 일부가 적립 되기도 하지만,
개인 오퍼가 쏠쏠 합니다..ㅎㅎ


이런 식으로 이메일 오퍼가 오는데요
이번 오퍼는 $12이상 구매시 $3 적립 입니다
Get offer를 클릭하고 사인인을 하면..

이렇게 클립 되었다고 나와요




그럼 필요한 생필품을 보러갈까요?
페이퍼 타월, 베터리, 씨리얼을 살건데요
온라인 주문 매장 픽업으로 할꺼에요




페이퍼 타월 먼저~

마침 스캇 브랜드에 할인 쿠폰이 있네요
클립 하시구요





씨리얼은 애들이 좋아하는 걸로~


패밀리 사이즈가 세일이라 그걸로 2개 하구요
베터리도 세일하는걸로 담습니다



오, 재고정리한다고 엄청 세일 하네요!!
근데 제가 픽업할 매장에 물건이 없다고 해서 다른 곳으로 바꿨어요



자 필요한거 카트에 다 담았구요

클립한 쿠폰 잘 적용 됐구요~


제일 밑에 보시면,
이 구매를 마치면 $3.14 적립 예정이에요.
아까 $3 적립 오퍼를 클립해서 그래요 ㅎㅎ





자, 그럼 체크아웃을 해볼까요?



첫번째로 픽업하는 매장 확인을 하구요
그리고 대체품 을 선택하는 옵션이 나와요
원하는 물건이 없을때 다른걸로 바꿔 주겠다는 건데요. 이건 진짜 무조건 하셔야 합니다

지난번에 학교 준비물로 곽티슈 3개 가져오는게 있어서 월그린 브랜드로 주문 했는데요
없다고 크리넥스로 바꿔 주더라구요!!



참고로 크리넥스 가격은

헉, 두배!!


물건이 대체될 경우 추가 요금 없습니다!
그래서 any brand 옵션 추천 드려요!



아까 $3적립 조건이 $12이상이였기에,
구매 금액을 좀 더 줄여 봅니다



예전에 적립 됐던 리워드를 쿠폰처럼 쓸수 있어요. 구매금액이 텍스전 $12 이니 금액을 잘 맞춰줍니다


카드 결제 또는 페이팔 결제까지 모든 과정을 마치면 마지막 리뷰가 나와요

쿠폰,리워드 사용 다 잘 된거 확인하고 이제 오더하기 누르면 끝~



픽업 준비되면 이메일을 보내줍니다
(문자 메세지 받는 옵션도 있어요)





매장 가서 픽업하시면 이런식으로 리워드가 잘 적립 되는것을 보실수 있어요





오늘의 꿀팁
월그린스 오퍼랑 쿠폰은 클립 클립~
적립은 덤으로 따라와요🙂
+ 매장픽업으로 대체품 옵션은 anybrand!!



그럼 오늘도 한분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하트 꾸욱~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