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절약 꿀팁

마트를 갔다오니 꽁돈이 생겨요?!!

by 프로 절약러 미라클 맘♡ 2022. 9. 29.

안녕하세요~
미라클 맘 입니다~^^

마트 자주 가시나요?
저는 일주일에 2~3번은 가는거 같아요 ㅎㅎ
마트에 가서 물건을 사면 영수증을 줍니다.

보통 영수증 받으면 한번 쓱 보고 버리시죠?
앞으로는 버리지 마시고 돈 받으세요 😄

오늘 소개해 드릴 꿀팁은
영수증으로 돈 받기 입니다!


이름은 Receipt Hog 입니다!
편의상 리싯호그 라고 부를께요^^

요약해서 말씀 드리면,
1.영수증을 앱에서 사진 찍는다
2.리워드를 받는다
3.아마존 기카 나 페이팔로 바꿔 쓴다


방법은 간단해요
화면에 카메라 모양(빨간 동그라미 친 곳)을 누르시고 영수증 사진 찍으면 리워드가 쌓여요










그럼 영수증 한개에 얼마?


영수증 금액별로 차등지급 이에요
1센트 짜리 영수증도 5코인 이래요 ㅎㅎ

주의 사항해당 주 영수증 입니다!
첫째, 둘째, 셋째 ,넷째 주...
이렇게 일주일 단위로 끊더라구요


그럼 제 리싯호그도 보여 드릴께요. 엣헴ㅎㅎ

왼쪽 꿀꿀이는 다양하게 바꾸실수 있어요

저는 11,888 코인 모았어요!
레벨은 24...ㅎㅎ
(참고로 레벨은 40까지 있답니다!)



이 레벨은 영수증을 자주 올릴수록 쭉쭉 올라갑니다. 레벨업 할때마다 보너스가 나와요!
레벨 24 보너스는 400코인!!
(= 100불짜리 영수증 20개 찍은 동일 리워드를 보너스로!!)






그럼 이 코인은 캐쉬로 바꾸면 얼마??






아마존 기카, 비자카드, 페이팔로 받을수 있어요. 차감 코인은 셋다 똑같아요




마트 영수증 말고도
맥도날드나 버거킹 처럼 외식 영수증도 돼요!
주유 영수증도요!!

대신 코인말고 다른걸로 줍니다~





바로 슬랏 돌리기 인데요!






똑같은 그림 세개가 나오면 상품을 받아요


상품으로 5코인 받았어요 ㅎㅎㅎ
재밌네요 ㅎㅎ




영수증 올리기 외에 코인 받는 다른 방법은,
-연속 1주. 2주.3주 차에 보너스 코인
-아마존 계정 연동
-친구 추천 받기
-설문조사 하기!





오늘의 꿀팁
영수증은 Receipt Hog에 사진 찍고 돈 받는다





그럼 한분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