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절약 꿀팁

생필품 싸게 사기 2탄!(feat.CVS 40%)

by 프로 절약러 미라클 맘♡ 2022. 10. 5.

안녕하세요
미라클 맘 입니다~^^

오늘은 생필품 싸게사기 2탄을 가져왔어요
지난번에는  월그린에서 생필품 싸게 사기 였다면 오늘은 cvs에서 싸게 사는 방법이에요😆



cvs.com 에 회원 가입하고 거기서 쓰는 스토어 카드 번호(멤버쉽 개념)를 받으시구요
(앱 다운받고 앱에서 번호 받으셔도 되요)

그리고 마케팅 이메일을  수신을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제일 밑에 알려 드릴께요 )


그러면 매주 목요일에 이렇게 이메일을 보내줘요.  40% 할인 쿠폰을요-



거의 반값!


클릭해서



"Get coupon "  클릭  하시면 되요



그리고 이번주에는 $1  쿠폰도 보내줬어요




쿠폰 제대로 받았는지 확인해 볼까요?



성공!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면 이렇게
내가 쓸수 있는 쿠폰이 보여요
지난번 치약 싸게 살때 내 쿠폰함 어떻게 확인하는지 알려 드렸쥬? ㅎㅎ
(로그인-saving&membership
- extracare deals&reward)





저는 오늘 주방 세제 사러 갔구요~^^



최애 주방세제, 세븐th 제너레이션 ㅎㅎ




40% 쿠폰이랑 보너스 $1 쿠폰 할인해서 제가 낸 돈은..



텍스까지 $2.6 불 이구요. 할인율 52% !

그리고 영수증 밑에 이렇게 또 딸려 나왔어요



$2 쿠폰과 다음주에 쓸수있는  40% 쿠폰이요!
또 거의 반값에 줄테니 또  오시요~ 하는  적극적인 마켓팅! 아주 맘에 들어요 😆👍🏻

이 40% 할인은 정상가 제품에 적용 되구요. 그 주의 세일 제품에는 적용 안돼요




혹시 이미 cvs카드가 있는데도 저런 할인 이메일을 받아본적이 없거나, 앞으로 받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여기 들어가서 셋팅 해주세요
로그인-account- communication setting



저 동그라미 부분에 체크 되어 있어야해요



오늘의 꿀팁
CVS 에서 필요한 물건 정상가의 40% 할인 받고 살수 있다! 이메일 수신은 필수!

잊지말고 영수증은  사진 찍어서 꽁돈 받기ㅎㅎ




한분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하트 꾸욱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