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절약 꿀팁

주로 있어서 데이터 사용량이 적다면, 이 전화요금 강추해요!!

by 프로 절약러 미라클 맘♡ 2023. 12. 2.

오늘은 300불 돈을 시원하게 결제해 버렸습니다~!!😆😆

Ultra mobile에서 사이버윅 세일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랑 큰아이 전화요금 1년치 사버렸습니다!



저는 지금 boost mobile에서 한달 $10/1G 를 사용하고 있었구요

큰애는 mint mobile에서 세달 $75/5G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올해 초 3달+3달공짜 프로모때 신청해서 계속 쓰고 있었어요)

근데 조회해 보니 큰애가 생각보다 인터넷을 많이 안 쓰고 있더라구요..아까비.. ㅠㅠ




제일 위 사진에 있는 딜로 들어가보니, 네가지 옵션이 있었구요




예전에 6개월+6개월 할때 써봐서 품질도 알고, 가격도 좋으니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바로 결제했어요.

큰애 원래 1년치 전화요금 가격+ 제 전화요금은 공짜인 셈 입니다!

300불돈 쓰고 이리 신나네요 ㅎㅎㅎㅎ

 




필요하시면 사이버윅 딜 끝나기 전에 얼른 들어가 보세요~

https://www.ultramobile.com/




포스팅이 재밌게 보셨으면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