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스 꿀팁

2019 현대 투산 리스 ? 아직도 딜이 있네요~!

by 프로 절약러 미라클 맘♡ 2020. 1. 4.

안녕하세요

미라클맘 입니다~^^

 

얼마전에 저희차를 타보신 먼 친척분께서 차 리스 필요하다고 알아봐 달라고 하셨어요.

근데 인터넷으로 체크해보니, 제가 9월에 봤던거랑 똑같은 딜이 아직도 있네요.ㅋㅋㅋ

이 말은- 제가 한 가격에 다른 분들도 리스 하실수 있다는 말씀이세요^^

 

 

 

 

제가 했던딜. 날짜만 변경되어 있네요ㅎㅎ

 

 

 

 

근데!! 이건 제가 한 딜 보다 , 훨씬 좋은 딜도 있네요~!!!

 

 

 

 

이 가격 맞춰주면 바로 리스 해야죠~~~

 

 

지난번 제가 말씀 드린대로, 절대 down payment 하시면 손해에요. 꼭 명심 하시구요~!

이걸 근처 딜러샵에 가져가서 보여주시고 , 카드 꺼내서 책상위에 놓으세요.

이 딜에  맞춰주면 바로 계약 할 거라는 의지를 보여주세요.

그래야 딜러가 적극적으로 나옵니다.

 

전 내일 그 친척분이랑 같이 딜러샵에 가기로 했어요.

두번째 사진 가져가서 보여주고 직접 딜 해보려구요. 후기 또 남길께요^^

 

도움이 되셨나요?

하트 한번만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