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스 꿀팁

2020 현대 투싼 SE 리스~!

by 프로 절약러 미라클 맘♡ 2020. 1. 5.

안녕하세요.

미라클맘 입니다!

 

오늘은 친척분을 도와서 리스하러 다녀왔어요~

토요일 오후의 딜러쉽은 정말이지..사람 너무 많네요ㅠㅠ

딜러 책상에 앉기까지 대기 시간만 1시간은 기다린거 같아요.

 

저는 어제 말씀드린대로 딜을 가지고 갔어요. 가자마자 2019년 투산 SE 보러 왔다고 이야기 했구요.

2019년 투싼 SE 모델을 $239, $0 Down payment 딜을 준비해 갔죠

 

 

 

 

 

근데 2019년 모델이 다 나갔다네요.. 하지만 2020년 모델을 최대한 이 가격에 맞춰 주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위의 페이지 말고,  제가 견적 받은 종이로 보여 줬어요.

왜냐하면 딜은 시간을 좀 넉넉히 가지고 해야 되는데...

제가 시간이 없기도 했구요, 같은 기종이 9월이랑 같은 가격의 딜이 진행되고 있었기에 괜찮았어요^^

 

 

딜러에게 보여준 내역~

 

 

딜러가 견적서 어디서 받았는지만 물어보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매니저에게 들고가서 가격 뽑아 왔어요

 

매니저가 가격 뽑을 동안 딜러가 와서 2020년 모델이라 가격이 쪼~금 더 올라갈거 같다고 말해줬구요.

그래서 같은 가격은 안 되는구나. 하고 예상하고 있었구요.

또 오래 기다린 끝에 드디어 딜러가 간이(?) 견적서를 가져 왔어요.

 

 

대체 얼마를 깍은거야.ㅎㅎㅎㅎ

 

 

오른쪽에 가격 변화 보이시나용?

월 리스 가격 $319 ->$273 ->$249. 나름 할인 많이 해 준다고 생색 내는거죠..ㅋㅋㅋ

 

하지만!! 그냥 네~ 하고 받을수는 없지요?^ㅡ^

나: 2020년 새 모델인건 알지만,  내가 예상하고 온것보다 가격이 더 높다. 오늘 싸이닝 토탈 금액 $2,424에서 $200 빼주거나, 월 리스 가격에서 $5 빼 주거나 골라~ 난 결제할 준비가 되어 있다네. 

하면서 카드를 팔랑팔랑~ 보여줬어요.

 

딜러: 오늘 싸이닝 금액은 내가 어떻게 할수가 없는데.. 그럼 월 리스 가격 뺄수 있는지 한번 물어보고 올께-

하더니 $244!! 뙇! 써왔어요~ 성공~!! >.<

 

 

네. 그렇게 아름닿게 가격을 낮췄어요~한마디 더 해서 매달 $5X 36개월 =$180 절약했네요!^^

바로 카드 결제하고 영수증 받았어요.

오늘 파이낸싱 하는 사람이 휴가 가서,  월요일에 차 픽업 할때 나머지 서류 싸인 하기로 했구요.

그렇게 가벼운 발걸음으로 돌아왔어요^^

 

저희 친척분이, 차 리스는 처음인데 $244불에 새차타게 되었다고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오늘 포스팅 재밌게 보셨으면,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